이상한 스페인의 알리씨아 (프라도/마드리드/세고비아/톨레도 가이드)

  마드리드 가이드

 

마드리드 여행의 포인트 ‘스페인 왕가’

그리고 알리씨아의 스페인 #진짜마이리얼트립을 나눠보아요.

 

 

한글명
 이상한 스페인의 알리씨아
영문명
 Alicia en España de las maravillas
종류
 투어
국가
 스페인
도시  마드리드
주소  
홈페이지  http://blog.naver.com/alicia_spain
SNS
담당자
 박영옥
이메일  89youngok@gmail.com
전화번호  +34 617 62 85 24
메신저  카카오톡 : Alicia89

 


 

▶ 지지않은 태양! 스페인의 수도 ‘마드리드’
메세타 고원지대에 위치한 열정의 나라 스페인의 수도 마드리드, 스페인의 현재와 과거가 공존하는 그 곳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립니다. 낡은 바에서 커피를 내리는 모습부터 작은 바에서 맥주 한 잔으로 하루를 마무리 하는 사람들 , 그리고 역사를 고스란히 안고있는 좁은 거리까지 구석구석 숨은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  현재까지 이어지고 있는 스페인의 부르봉 왕가
다사다난 했던 이베리아 반도의 과거속 왕들, 200년간 5명의 군주를 배출한 합스부르크왕가와 현재까지 이어온 스페인 부르봉 왕가의 ‘펠리페 6세’까지 다양한 스페인의 건축물과 함께 역사를 눈으로 확인하세요.

 

 


 

▶ 스페인 왕가의 보물창고 ‘프라도 미술관’
스페인 왕가에서 수집한 회화, 조각 등 8000여점이 넘는 방대한 양의 미술품을 소장하고 있는 미술관, 뉴욕의 현대미술관 그리고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의 에르미타주 미술관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세계 3대 미술관을 소개합니다.

▶ 이상한 3!3!3! 미술관 이야기
스페인 회화의 3대 거장으로 불리는 엘그레코, 고야, 벨라스케스를 비롯해 16~17세기 스페인 회화의 황금기에 활약했던 화가들을 만납니다. 그리고 그들의 작품에서 서양 미술사와 스페인의 역사를 한눈에 확인해 보세요. 3!3!3!이 뭘까요? 궁금하면 우리 지금 만나요!
 

 


 

▶ 로마수도교의 도시 ‘세고비아’
이베리아 반도에 로마인들이 남긴 로마수도교의 도시 세고비아, 그 의미와 보존성을 인정받아 세고비아의 구시가지 전체와 로마수도교는 1985년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되었습니다. 세계가 인정한 도시, 그곳의 전설과 숨겨진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이베리아반도 2000년의 역사를 단, 하루만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탐나는 도다, 이베리아반도!!
로마인, 유대인, 게르만족 그리고 아랍인이 거쳐간 땅 ‘이베리아 반도’, 이곳에서 펼쳐진 땅따먹기 대결의 승자는 누구일까요? 세고비아에서 그들의 흔적을 찾아 보아요.

▶ 세고비아로 떠나는 식도락 여행
세고비아여행에서 놓치면 안되는 전통 음식들!!! 이미 너무 유명해진 아기돼지 구이 “Cochinillo asado [꼬치니요 아사도]”, 12세기 양모산업에 중심지였던 세고비아의 양고기 구이 그리고 카스티야의 전통 스프와 콩스튜를 Alicia의 단골집에서 즐겨보세요. 스페인 손맛이 느껴지는 홈메이드 후식까지!!! 놓치지마세요.

 

 


 

▶ 작지만 강한, 천년의 수도 ‘톨레도’
찬란한 1000년의 영광을 간직한 도시 톨레도. ‘황제의 도시’, ‘세가지 문화의 도시’, ‘스페인 종교의 중심’ 그리고 ‘화가 엘그레코의 도시’ 등 다양한 수식어처럼 수많은 이야기 품고있는 곳에서 스페인의 역사를 눈으로 확인하세요. 중세도시 그대로의 모습을 간직한 톨레도의 좁은 골목길을 걸으며 즐기는 ‘진짜 스페인여행’ 함께해요.

▶ 돈키호테가 누볐던 평야 ‘라 만차’
‘파라도르 호텔’에서 커피한잔과 함께 톨레도의 역사를 한눈에 그리고 돈키호테의 기이한 모험이 시작된 메마른 고원지대 ‘라 만차’의 끝 없이 펼쳐진 파노라마를 감상하세요! 이상을 향해 돌진하던 사랑스러운 광기, 돈키호테 이야기 궁금하지 않으세요?

 

 


 
▶ 우리가 모르는 스페인의 맛
‘꼬로록~’ 허기진 배를 우리가 알고있는 스페인 대표 음식 “Paella[빠에야]”, “Sangría[상그리아]”, “Gambas al ajillo[감바스 알 아히요]”… 말구요!! 우리가 모르는 스페인의 맛으로 채워봐요. 스페인 가.정.식. 맛보러 갑니다!
 

 

마드리드 가이드

위 포스팅은 스페인어게인무료 디렉토리 등록 서비스’의 일부로 등록 되었습니다.
스페인과 관련 된 사업체의 정보를 무료로 등록 해 드리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로 확인 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