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스페인상공회의소] 스페인-한국, KIAT와 CDTI 기술 협력 제안 프로젝트를 위해 EUREKA 개설

[주한스페인상공회의소] 스페인-한국, KIAT와 CDTI 기술 협력 제안 프로젝트를 위해 EUREKA 개설

한국 기술진흥원 (KIAT)스페인 산업 기술 개발 센터(CDTI)는 기술 및 시장 분야 전반에 혁신적인 제품과 응용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데 중점을 두고 공동 연구개발(R&D) 사업 추진을 위한 제안서를 발표하였다. 지원자들은 한국과 스페인에 강력한 시장 잠재력을 가진 시장용 솔루션이나 프로젝트를 개발할 것을 장려한다.

KIAT와 CDTI는 프로젝트 제안서 작성 및 제출, 평가 및 모니터링 단계에서 프로젝트 파트너에게 필요한 모든 지원을 제공한다. 또한 양 당사자는 EUREKA 신청 절차와 승인된 제안서에 대한 EUREKA 라벨 획득을 촉진할 것이다.

이 단체들은 또한 공동 프로젝트에 대한 공공 자금에 대한 접근을 제공할 것이다. 지원금은 국법, 규칙, 규정, 절차에 따라 각 파트너에게 자금의 교환을 하지 않고, 각국의 예산 가용성에 따라 지급된다.

이 요청은 모든 주제 영역 또는 응용 분야의 프로젝트를 초대하지만 다음과 같은 영역에 특별히 중점을 둔다.

의료를 포함한 바이오에너지를 포함한 청정 기술스마트 시티 및 교통정보 통신 기술나노 기술 및 재료새로운 생산 기술우주 항공자세한 내용은 EUREKA  웹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Go to Top


X

Read More

주한스페인상공회의소

17F, 10, Tongil-ro, Jung-gu, Seoul, Republic of Korea

~70% off

sale

Promotion valid until 31 Jan. 2020

Days
Hours
Minutes
Seconds

호텔 예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