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판] 스페인 맛집 투어 엑스트레마두라 하몽 (Extremadura Jamón)

[스페인어게인 한정판 엑스트레마두라 하몽 투어]

11월 6일 ~ 11월 8일 (2박3일 투어)

스페인 서남부에 포루투갈과 국경을 접하고 있는 엑스트레마두라 지방은 스페인산 흑돼지인 이베리코(Iberico) 품종의 돼지를 야산에 풀어 키우며 베요타(Bellota: 도토리)를 먹여 키우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그리고 이 돼지의 뒷다리로 만든 하몽을 하몽 중에서도 최상품인 하몽 이베리코 데 베요타(Jamón Iberico de Bellota)라고 부르며, 엑스트레마두라 지방은 와인의 D.O(Denominación de Origen)처럼 디오 데헤사 데 엑스트레마두라(D.O Dehesa de Extremadura-엑스트레 마두라 지방의 야산이 원산지라는 의미) 마크와 함께 특별한 원산지 지위를 부여 받고 있습니다.

스페인의 시즌 한정 열차 여행 상품 중에 Renfe를 타고 엑스트레 마두라 지방을 둘러보며 하몽 투어를 하는 상품이 있어 스페인 어게인을 찾으시는 여러분을 특별히 모시고자 합니다.

1인당 참여 가격: 예약금 2만원 + 200유로

상품 구성

마드리드 – 까세레스(Cáceres) 왕복 기차 비용 포함

하몽 이베리코 생산지 열차 투어 (Ruta del Jamón Iberico) 및 하몽 시식 포함

까세레스 숙박비 (2박) 포함

2박 3일의 아주 특별한 투어를 매우 저렴한 비용으로 할 수 있는 스페인어게인 한정판 상품 입니다.

하몽과 와인을 사랑하는 가이드와 함께 스페인의 전통을 엿볼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만나보세요~ (최대 인원 4명 성원시 출발합니다. )

 

예약 및 문의 : spainagain.net@gmail.com 또는 카카오톡 hdanny

 

스페인투어,스페인여행,마드리드투어,엑스트레마두라 하몽, 스페인 하몽, 스페인맛집, 하몽이베리코, 스페인베요타, 스페인돼지뒷다리, 돼지뒷다리,스페인어게인, 한정파누어,스페인기차, Ren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