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비즈 김수철 대표를 만나다! 

크리비즈

김수철 대표를 만나다! 

나의 첫 번째 직장인 Sun Microsystems(현 Oracle)의 같은 팀에 계셨던 김수철 대표님을 9년만에 만났다.

 

Sun에 계실 때 부터 기업 전략 부문과 코리아는 물론 글로벌 팀의 경영진 급 행사들을 주관 하셨는데, 몇 년 전부터 직접 «크리비즈» 사업을 하고 계신다.

 

늘 남들이 찾지 못 하는 가치를 찾기 위해 밤낮 없이 고민 하시다보니 머리카락이 남아나질 않으실 정도다.(성공하는 글로벌 CEO들의 공통된 헤어스타일)

 

국내 대기업과 외국계 기업들은 물론 크고 작은 다양한 기업들의 비즈니스를 잘 파악하고, 그에 맞는 기업 행사, 인센티브 투어, 판촉물 등을 제공하여 클라이언트가 원하는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 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크리비즈»의 미션이다.

 

내가 운영하는 누리바다와 스페인 인센티브 투어 및 MICE 부문의 협력도 꿈꾸고, 스페인 기업선물/판촉물도 한국으로 제공하는 일을 함께 하기 위해 만났는데, 인생 감동 스토리(둘만 간직 하기로)를 들려 주시는 바람에 미팅 시작 부터 눈물을 흘렸다.

 

비즈니스 미팅을 생각하고 찾아 뵜는데, 인생 미션까지 공유 하게 되어 참 의미 있는 만남이 되었다.

 

«김수철 대표님!! 생신 축하 드립니다. 그리고 그 미션 꼭 이루시길 응원하겠습니다!»(오늘은 김수철 대표님 생신)

 

한국에 계신 기업들께서는 마케팅 활동에 필요한 기업 행사, 인센티브 투어, 판촉물은 ‘크리비즈’로 문의 해 주세요!

 

대니한 소개로 연락 드린다고 해 주시면 더욱 더 잘 해 주시리라 생각 합니다.

 

http://creabiz.co.kr/

danny han

대니한 / 대표

현) 스페인어게인 대표
현) 디오코스 대표(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기업)
현) 누리바다 대표(Premium travel agency)
현) 한경닷컴 게임톡 칼럼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