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어게인 1기 에디터로 시작하는 정기훈 에디터를 소개 합니다. 

배낭여행을 통해 스페인의 매력에 빠져들어, 스페인어를 공부하고 현재 스페인에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스페인에서 살아갈 때 유용한 정보, 스페인 스포츠, 경제 등 현지에서의 재미나고 유익한 정보들을 들으 실 수 있을것입니다. 

1. 본인 소개를 부탁드리며, 스페인과 어떤 인연이 있으신가요?

안녕하세요 정기훈입니다. 처음 배낭여행을 통해 스페인의 매력에 빠져 들었고, 이후 스페인에서 공부를 하면서 인생의 큰 전환점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2. 스페인어게인을 어떻게 알게 되셨는지, 그리고 에디터를 지원하게 되신 동기는 무엇인가요?

언론 기사를 통해 스페인어게인을 알게 되었고, 제가 가진 스페인에 관한 컨텐츠를 여러분들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저 또한 에디터 업무를 통해 스페인에 대해 좀 더 알아갈 수 있는 계기로 삼고 싶습니다.

3. 에디터님 본인에게 스페인이란?

남들과 다른 나만의 인생을 살게 해준 존재이자 애증의 대상이라 생각됩니다.

4. 어떤 이야기를 전해 주실건가요?

스포츠, 경제분야에 관심이 많아서 우선은 그 분야와 관련된 이야기들을 다룰려고 합니다만, 추후 기회가 된다면 분야에 상관없이 도움이 될 만한 이야기를 편하게 나누려고 합니다.

5. 인생에서 가장 소중하게 생각하는 것은 무엇인가요?

후회없는 삶을 살고, 사회에 필요한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6. 독자들께 어떤 이미지로 기억 되길 원하세요?

재미있고 독창적인  컨텐츠를  가진 에디터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7. 기타 독자들께 하고 싶은 말을 자유롭게 해 주세요

 많은 격려와 사랑 부탁드립니다.
 

정기훈 에디터

 

“호기심 많은 30대, 이것저것 건드려보는 걸 좋아해 가끔 필요이상 스트레스를 받기도 한다. 

경제, IT, 스포츠, 음악에 관심이 많으며 스트레스는 지역 농구리그에서 스페인 친구들과 땀흘리거나 집안에 있는 기타를 치며 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