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드리드 맛집: 유기농 식품점 La Magdalena de Proust @Alonso Martinez
전세계적으로 부는 친자연, 유기농적 삶의 열풍은 마드리드에서도 예외는 아닙니다. 최근에는 지역 내에서 재배한 유기농 제품을 소비하자는 운동이 의식있는 스페인 사람들 사이에서 점점 퍼져나가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할 유기농 식품점(Supermercado ecológico) La Magdalena de Proust는 알론소 마르티네즈(Alonso Martinez)에 위치하여, 근처 주민들에게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La Magdalena de Proust에서는 거의 모든 종류의 유기농 제품 뿐만 아니라, 우리에게 쌀과 같은 유기농 빵을 직접 만들고 맛있는 유기농 디저트 등과 함께 판매하고 있습니다.
매장 안쪽에는 유기농 식품으로 만든 음식을 바로 먹을 수 있는 테이블을 마련해 놓았고, 테이크아웃으로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거기다 유기농 식품을 더 맛있게 가정에서 소비할 수 있도록 요리 수업 및 Catering 서비스도 함께 열고 있습니다.
스페인 젊은이들은 특히 스타벅스 보다는 작은 카페를 좋아하며, 맥도날드 보다는 로컬 음식점을 선호합니다. 소비문화에서 벗어나 진정한 삶의 가치를 추구하는 스페인 사람들의 취향을 La Magdalena de Proust에서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Calle de Regueros 8. 28004 Madrid (구글 지도에서 보기)
+34 914 673 311
Opening Hours: 10:00 – 21:00
by www.SpainAgain.net (스페인어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