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TV] [날씨] 서울 한파주의보…찬바람 쌩쌩, 내일 체감 -14도 / 연합뉴스TV (YonhapnewsTV) | 뉴스 – 코리아어게인

[연합뉴스TV] [날씨] 서울 한파주의보…찬바람 쌩쌩, 내일 체감 -14도 / 연합뉴스TV (YonhapnewsTV) | 뉴스 – 코리아어게인

[날씨] 서울 한파주의보…찬바람 쌩쌩, 내일 체감 -14도

오늘 낮만 해도 겉옷이 거추장스럽게 느껴질 정도로 날이 포근했는데요.

하지만 해가 지고 바람은 급격하게 차가워지고 있습니다.

기온이 뚝뚝 떨어지면서 8시 기준 현재 기온 서울은 3.1도를 보이고 있고요.

내일 아침은 영하 8도, 체감온도는 무려 영하 14도선까지 곤두박질치겠습니다.

서울을 포함한 중북부 지역에는 한파주의보도 발표됐는데요.

내일 아침 기온 자세하게 살펴보면 서울은 방금 말씀드렸듯이 영하 8도가 예상되고요.

고양은 영하 9도, 대전은 영하 5도로 오늘보다 많게는 10도 이상 떨어지는 곳도 있겠습니다.

서울은 낮에도 영하권에 머물면서 춥겠고요, 그 밖의 지역도 평년 수준 아래로 내려가면서 찬 기운이 강해지겠습니다.

그래도 먼지는 차차 찬바람에 밀려나면서 내일은 미세먼지 농도 보통 단계를 회복하겠습니다.

다만 오전까지는 일시적으로 공기질 탁할 수 있어서 계속해서 보건용 마스크를 챙기시는 게 좋겠습니다.

동해안 지역은 건조주의보에 또 강풍주의보가 겹쳐져서 내려져 있습니다.

겨울철 건조한 날씨 속에 찬 바람이 강하게 불면 화재 위험이 굉장히 높아지는데요.

날이 다시 추워져서 온열기기 사용이 늘어날 것으로 보이는 만큼 주변 점검을 철저하게 해 주시기 바랍니다.

일요일 밤부터 월요일 오전 사이 눈이 오는 곳이 많을 텐데 출근 시간대와 겹치는 데다가 특히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많은 눈이 쏟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금까지 날씨 전해드렸습니다.

(김하윤 기상캐스터)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 연합뉴스TV 유튜브 채널 구독
https://goo.gl/VuCJMi
▣ 대한민국 뉴스의 시작 연합뉴스TV / Yonhap News TV
http://www.yonhapnewstv.co.kr/

Click “Read More” to watch on Youtube

* This website does not store this video. It is embedded from Youtube channel, therefore it is played by Youtube player.

Sorry. No data so far.

Previous
Next
Previous
Next